스포츠

어린이를 통한 카타르의 “달콤한” 선전

인권 침해에 대한 거센 비판에 맞서기 위해 도하 정부는 “좋은 얼굴” 카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다시 한 번 가장 뜨거운 이슈를 회피합니다.

달달한 걸 먹어봤는데 같이 나누고 싶어요.” 도하를 거닐다 카타르 전통의상을 입은 아이에게 선물로 받은 패키지 스티커에 적힌 문구다. 어머니 그녀도 관습적인 검은 드레스를 입었습니다.

월드컵 경기 중 하나의 경기장 출구에서 같은 장면. 과자 또는 날짜입니다.

스티커에는 “Discover our identity”라고 쓰여 있습니다. 그리고 QR코드가 있습니다.

그것을 스캔하면 카타르 정부의 기부 이슬람부 웹사이트로 연결됩니다. 특히 6개의 다른 언어로 “이슬람 이해”라는 텍스트를 제공하는 페이지입니다.

따라서 분명히 선물이 아니라 팬 포커스입니다. 그러나 카타르 정부 측의 또 다른 선전이며 어떻게든 이슬람에 찬성하는 개종도 하고 있습니다. 기억해야 할 것은 모든 무슬림의 머리에 있는 의무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모든 자존심 있는 선전과 마찬가지로 대화 상대가 자신의 방어력을 낮출 수 있는 채널을 통해 전달됩니다. 따라서 어머니와 함께 아이가 이 선물을 전달하도록 선택합니다. 남성 존재 없음. 이 나라의 선하고 더 환영받는 얼굴을 보여주기 위해.

소책자 “이슬람의 이해”는 18장으로 나누어진 132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모든 기본 정보와 함께.

그런 다음-아마도 놀랍지 않게–특정 장은 카타르의 월드컵 유치에 대한 논쟁을 둘러싼 가장 민감한 문제에 할애됩니다.

첫째, 설명: 카타르는 수니파 이슬람 국가, 즉 무함마드의 행위와 그의 가르침(순나)에만 관습을 적용하는 주류입니다. 반면에 시아파는 종교 지도자(아야톨라)를 지상에서 신의 대표자로 여깁니다. 가장 잘 알려진 시아파 국가는 이란입니다.

“이슬람의 여성” 장에서 팜플렛은 “그들은 권리와 의무에서 남성과 동등하다”고 명시합니다.

그러나 카타르에 여전히 남성 후견인 제도가 있다고는 말하지 않습니다. 즉, 여성은 결혼, 해외 여행, 일부 가족 지원과 같은 많은 근본적인 문제에 대해 남성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대신, 이 소책자는 서구에서 “최근에야 여성에게 많은 권리가 부여되었다”고 지적하고 싶어합니다.

“게다가 무슬림 세계 밖의 일부 사회에서는 잘못된 문화로 인해 딸의 탄생이 여전히 부담으로 여겨집니다.” 물론 그는 세계의 어느 지역에 어느 지역에 있는지 지정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는 “여아 살해는 여전히 낙태를 통한 흔한 일이며, 이는 해당 지역 사회의 여성과 남성 수의 차이를 설명합니다.”라고 덧붙입니다.

그런 다음 팜플렛은 최초의 인권 선언이 무함마드의 가르침에 있다고 주장하면서 “인권과 소수 민족”에 대한 존중 문제로 들어갑니다.

첫째, 어떤 국제 관찰자도 이슬람 종교와 인권 침해 사이의 연관성을 확립하지 못했다는 점을 분명히 해야 합니다. 이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카타르 정권과 해당 국가의 기존 법률에 있습니다.

그러나 카타르 정부가 제작한 팜플렛에는 이주노동자에 대한 인권침해에 대한 언급이 없다. Doha가 은폐하는 경향이 있는 문제. 그리고 동성애자에 대한 차별에 대한 언급은 없습니다. 이 나라에서 동성애는 여전히 범죄라는 점을 기억해야 합니다.

아마도 국제적인 압력을 받고 있는 카타르는 국가의 “달콤한” 얼굴을 제시하는 카드를 사용합니다. 그러나 그렇게 함으로써 Human Rights Watch 및 Amnesty International과 같은 비정부 조직의 보고서 주장에 포함된 가장 뜨거운 문제를 다시 한 번 제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