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주요 사이클링 이벤트는 UCI ‘랭킹에 더 많이 포함됩니다.

‘그랜드 라운드’, ‘기념비’, 세계 선수권 대회, 올림픽 게임을 포함한 사이클링 일정의 주요 레이스가 이제 UCI 순위에서 더 많은 비중을 차지할 것이라고 스포츠의 세계 관리 기구가 오늘 발표했습니다.

성명서에서 UCI는 2023년 1월 1일부터 적용되는 변경 사항을 밝혔으며 “팀이 가장 중요한 레이스에서 최고의 라이더를 정렬하도록 장려”하고 “포인트와 스포츠 메리트”.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랠리의 경우 포인트 증가가 일반화되어 전체 최종 분류, 단계 및 기타 분류를 포함합니다.

5개의 ‘기념물'(Milan-Sanremo, Tour of Flanders, Paris-Roubaix, Liège-Bastogne-Liège 및 Lombardy)의 경우 다른 UCI WorldTour 1일 레이스보다 더 많은 점수를 획득하는 별도의 카테고리가 생성됩니다.

UCI WorldTour 및 UCI ProSeries 스테이지 레이스에서 포인트를 받는 위치는 3위를 넘어 가장 중요한 레이스에서 15위까지 확장됩니다.

올림픽 게임과 세계 선수권 대회의 타임 트라이얼 및 타임 트라이얼 이벤트에서 분배되는 포인트도 증가합니다.

“이 변경 사항을 통해 가장 권위 있는 레이스에서 얻은 포인트와 하위 카테고리의 포인트 간의 차이가 커지고 팀이 가장 중요한 레이스에서 최고의 라이더를 정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부여된 포인트와 더 나은 일치를 보장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 장점”이라고 UCI 노트는 말합니다.

팀의 ‘순위’는 지금까지와 마찬가지로 최고 10명만이 아니라 최고 20명의 누적 결과를 계산합니다.

이 변경 사항은 “팀의 스포츠 가치를 더 잘 반영하고 시즌 동안 최고의 요소(부상, 질병 등으로 인해)를 사용할 수 없는 결과를 완화할 것”이라고 UCI는 설명합니다.